[ 숙제 ]
1) 발사 & 재장전 버그 수정
실습 1에서 만든 총알 발사 로직에는 2가지 버그가 존재한다.
(1) 총알 발사 제한 : Bullet이 0 이하일 때는 발사 불가
음수 이하의 총알 수는 존재할 수 없으므로, 해당 사항이 되면 총알이 없으므로 발사되지 않는다는 문구를 첨부하였다.
Get Bullets을 했을 때 0 이하가 되면 false 처리 되므로 NO BULLET!이 출력이 된다.
(2) 불필요한 재장전 방지 : 이미 Bullet이 30발이면 재장전이 되지 않도록 수정
이미 총알이 30발인 상태의 condition이라면 장전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장전이 되지 않는다는 문구 출력하도록 한다.
30발이 아니라면 정상적으로 재장전을 할 수 있도록 구현해준다.
2) While Loop로 구구단 구현
For Loop 문이 아닌 While Loop 문을 사용하여 구구단을 만들어 결과 출력하기
While Loop 1 )
'스파르타내일배움-unrea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내일배움캠프] BluePrints 라이브 세션 3&4일차 (1) | 2025.05.22 |
---|---|
[스파르타코딩클럽] 액터 움직이기 (0) | 2025.05.22 |
[내일배움캠프] BluePrints 라이브 세션 1&2일차 (2) | 2025.05.20 |
[스파르타코딩클럽] 블루프린트 연산 (2) (1) | 2025.05.19 |
[스파르타코딩클럽] 블루프린트 연산 (1) (0) | 2025.05.16 |